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마동석이 35살 늦은 나이에 트레이너를 그만두고 배우를 한 이유

by 애콜라이트디즈니 2024. 6. 7.
반응형

마동석이 35살 늦은 나이에 트레이너를 그만두고 배우를 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마동석은 과거 유명한 츠레이너 출신이었습니다. 우명한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드레이너로 활동을 했는데요.

그런 트레이너로서는 성공적인 삶을 살던 그가 갑자기 테리이너를 그만두고 한국으로 귀국을 합니다. 왜였을까요?

마동석 사진

마동석이 35살 늦은 나이에 트레이너를 그만두고 배우를 한 이유

마동석은 지금 53의 나이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모두가 다 아는 천만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런 그도 한 때 불우했던 어린 시절이 있었고 배우에 도전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마동석은 어릴 때 가족이 모두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하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웠기 때문에 공장일부터 험한 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은 인종 차별이 심해서 친구들에게 따돌림도 당했다고 하는데요.

아카도 이때부터 미친듯이 운동을 시작했고 지금 그를 있게 해 준 것 같습니다. 마동석은 미국 명문대 출신입니다. 아마도 다들 잘 모르실 것 같은데요.

미국 콜로비아 주립대 체육학과 출신이고 졸업 후 트레이너 생활을 시작하고 믹ㄱ 내에서도 유명한 트레이너로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잘 알려진 봐와 같이 이종격투기 선수인 마크 콜먼의 트레이너로 일하게 됩니다.

그냥 트레이너로 살아도 잘 나가던 삶이지만 굳이 35세의 늦은 나이에 한국에 귀국을 하게 됩니다. 배우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어릴 때 록키 영화를 본 이후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다 35세의 늦은 나이지만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을 한 것인데요. 지금까지도 꾸준히 하고 있는 복싱도 록키 영화의 영향이라고 하는군요.

처음에 마동석은 본인의 트레이너 커리어를 숨겼는데요. 그 이유는 트레이너의 경력이 자칫 배우 활동에 영향을 줄까 봐였다고 합니다. 어딜 가든 유명 트레이너였다는 소문이 오히려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한 모양입니다.

그렇게 마동석은 첫 데뷔작인 천군에서 눈도장을 찍고 범죄도시 시리즈까지 성공한 배우가 되었는데요. 

 

류시원 아내 19살 연하 재혼 나이 직업 전 부인 이혼 소송 내용

류시원 아내 19살 연하 재혼 나이 직업 이혼 소송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시원은 얼마 전에도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에 출연하여 19살 연하 아내와 재혼한 사실을 공개했

economicrich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