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전남편 이영하 이혼 사유(프로필 나이)

by 애콜라이트디즈니 2024. 4. 7.
반응형
반응형

선우은숙 프로필과 최근 유영재 아나운서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우은숙은 1978년에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전 제가 어릴 때만 해도 선우은숙이 드라마에 나오는 것을 참 많이 보면서 자랐는데요. 요즘은 정말 방송에서 보기에 힘듭니다. 그래도 가끔 근황을 알려오기 때문에 최근 소식을 알 수가 있었는데요.

선우은숙 배우는 최근 아나운서 출신인 유영재 씨와 이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관련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전 사진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유영재는 최근 1년 6개월 만의 결혼 생활을 그만두고 이혼을 하였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은 2020년 10월쯤이었습니다. 당시 연상연하의 커플로 화제가 되었고 결혼보다 혼인 신고를 먼저 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두 커플은 기독교 신자자는 공통의 관심사로 맺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신혼이라고 할 수 있는 기간인데 이혼을 하였을까요?

결혼 후에 mbn의 동치미에 출연을 하면서 다정한 결혼 생활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결혼 당시 골프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서로 만났고 초고속 결혼까지 했는데요. 공식적으로 밝혀진 사실은 아니고 기자 출신의 한 유튜버에 의한 사실이 하나 있는데요.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부터 동거하던 여자가 있었고 이 사실이 최근 밝혀지면서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는 것인데요. 다만 이 내용은 한 유튜버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 사실이 확인 된 것은 없습니다.

공식적인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인데요. 사실 결혼 후 이 성격 차이가 이혼 상유로 가장 많은데요. 막상 살아보니 이것 저것 잘 안 맞았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남편 이영하 이혼 사유는?

선우은숙은 1981년에 배우 이영하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07년에 거의 26년 만에 이혼을 하였는데요. 가장 최근인 2020년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했지만 서로 간의 갈등을 해소하지는 못했습니다.

둘 사이에 아들이 있는데 이상원이라고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유영재와의 결혼 때에 전 남편인 이영하가 축하를 해 주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영하는 1980~1990년대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멜로 드라마 배우였습니다.

당시 선우은숙과의 인혼 사유가 좀 특별한 것 같기도 한데요. 이영항의 불륜이 아니라 동료 여배우와 지인이 불륜관계였다는 소문이 선우은숙에게 나왔다고 알려졌는데 당시 남편인 이영하가 조용하라고 하면서 자기편을 들어주지 않아 이게 시발점이 되어 이혼까지 가게 되었다는 것인데요.

뭐 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조금만 잘 참았으면 해결이 될 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혼 후에도 가끔 만나기도 하고 명절레 떡국도 끓여 주기도 하면서 재혼 이야기도 나오기도 했지만 결국 선우은숙은 유영재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영하는 74세의 나이이지만 도저히 그 나이로는 보이지가 않는데요. 얼굴만 봐서는 40 ,50대 정도 밖에 안 보이는데요. 연예계 동안 배우 중 역대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선우은숙 프로필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로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1959년 생으로 65세인데요. 참고로 유영재 아나운서가 61세입니다.

슬하에 이상원, 이상민 아들이 2명이 있습니다. 이상원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다가 사업가로 활동 중입니다. 선우은숙은 예명이 아니라 본명입니다. 현재 배우에서 사업가로 변신하여 활동 중인 배우 최선정이 며느리입니다.

드라마에 주로 참여를 했고 몇 편의 영화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주로 현모양처나 단아한 이미지의 배역을 주로 맡았습니다. 

 

한일가왕전 1회 또 자체 평가전? 첫 주자 마이진 노래와 점수는?

어제 4월 2일에 드디어 한일가왕전 첫방송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3월 26일부터 방영 예정이었지만 일본 방송국 WOWOW와ABEMA에서도 방송이 결정이 되면서 일주일 미뤄진 것인데요. 이제 매주 화요일

economicrich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