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미스터트롯2 황민우 황민호 형제 나이 가족 관계 최초 미스터트롯 형제 출연

by 애콜라이트디즈니 2024. 3. 25.
반응형

며칠 전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환희를 불러 팬들을 신나게 했는데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형인 황민우는 동생인 황민호 군과 8살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동생인 민호 군을 아버지처럼 키웠다고 하는데요. 황민우 군은 예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리틀싸이로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실제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무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들 두 형제의 우애와 가족관계에 얽힌 사연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황민우 황민호 형제 사진

미스터트롯 최초 형제 동반 출연

반응형

2022년 미스터트롯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프로그램에서 방송 최초로 황민우, 황민호 군이 동반 출연을 하였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형제 출연은 최초라고 하는데요.

당시 형인 황민우 군은 올 하트를 받으면 바로 진출인데 14하트를 받으면서 대기실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이때 동생인 황민호 군이 오열하기도 했는데요. 다행히 추가 합격으로 1차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결국 두 형제가 본선에 나란히 올라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는데요. 비록 당시 우승은 못했지만 많은 팬들의 가슴에 감동을 심어 주었습니다.

황민우 군은 2005년생으로 18세입니다. 동생인 황민호 군은 그보다 8살 아래인 2013년 생으로 10살인데요. 형도 형이지만 동생인 황민호 군이 10살의 나이도 학교도 다니고 무대 공연도 한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이 형제에게는 어머니에 대한 애틋함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 출신의 어머니

황민우, 황민호 군의 어머니는 베트남 출신입니다. 아버지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다문화 가정의 환경에서 자랐는데요. 이런 이유 때문에 이유 없는 악플로 마음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지만 이들 형제는 어머니를 매우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고 있는데요. 황민우 군은 5살 때부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워낙 워낙 나이였기 때문에 누군가의 보호와 테어가 필요했던 것인데요.

그래서 그 모든 것을 어머니가 다 해 주었다고 합니다. 스케줄 체크는 물론이고 식단부터 건강가지 모두 어머니가 챙겨주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황민우 군이 유명해지고 나서부터 어머니에 대한 악플이 심해 고소까지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자신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는 어머니를 보면서 괜히 가수를 했나 싶은 생각도 들기도 했다고 합니다.

남다른 형제애

황민우 군도 어인 나이데 데뷔를 했지만 민호 군도 초등학교 2학년 때 데뷔를 했습니다. 굉장히 어린 나이죠.

그래서 먼저 데뷔한 형이 많이 보살펴주었다고 하는데요. 동생에게 형은 연예계 선배이자 아버지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형의 모든 것을 닮고 싶다고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형제가 서로 많이 닮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들 형제는 나이에 비해 매우 성숙한 모습입니다. 말 한마디도 매우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을 하는데요. 참 어른보다 더 어른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이들 형제는 빨리 나이를 먹어서 아버지 대신에 운전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버지가 운전을 해 가면서 스케줄을 맞추고 있지만 자신들이 그런 수고를 덜어 드리고 싶다는군요.

앞으로도 이 두 형제들의 씩씩하고 긍정적인 모습과 에너지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보영 주연 드라마 하이드 1회 리뷰 차성재 살아있는 이유는? (원작 결말)

대행사 이후 오랜만에 이보영 주연의 드라마 하이드 1회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청아도 첫회부터 출연하여 반갑기까지 했는데요. 이청아는 작년 드라마 연인 파트 2에서 청나라 공주로 나와 거

economicrich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